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일신금형이 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모다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20-11-07 02:27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메인카드
 
[메인이벤트]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코너 맥그리거
 
하빕이 평소 때처럼 스탠딩 상황에선 중심을 뒤로 두고 태클 성공 - 그라운드&파운딩 으로 경기를 운영한다면
하빕이 이길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또 하빕이나 코너나 둘 중에 누가 이기든간에 판정까지 가지 않을 듯 합니다.
 
 
하빕 입장에선..
 
맥그리거를 때려주고 싶어서 스탠딩을 고집하게 되면, 어떤 꼴이 나는지 이젠 다들 너무나 잘 알고 있으니
(메이웨더와 복싱경기까지 가진 뒤니까, 스탠딩 고집은 자살행위죠. 네이트 디아즈 빼고.)
 
아이아퀸타 전 때처럼 코너를 흐느적거리게 만들었어도 타격을 섞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맥그리거가 흐느적거리며 코너로 돌아갔다가도,  다시 라운드 시작하면 초반 잠깐 동안은 굉장히 쌩쌩하거든요.
 
또 태클 시도 횟수가 높아질 수록 타이밍이 읽혀, 니킥 카운터를 맞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코너를 상대로 아이아퀸타 전 때처럼 타격을 보여주려할 것 같지도 않습니다.
 
근데 하빕의 태클 방어를 위해 코너가 길로틴을 준비해왔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
(물론 이러면 코너는 철창으로 몰려 바닥으로 끌려내려가겠죠..ㅋㅋ)
 
한 2라운드 정도에 tko가 나올 듯 한데,
라운드 초반 크루시픽스 시전으로 경기를 끝낼수도 있을 것 같고... 무자비한 파운딩으로 기절 또는 심판이 경기를 중지 시킬 것 같네요.
 
어찌되었든 무조건 한 대 이상은 걸리게 되어있는데..
하빕의 맷집이 어느정도인지까지 알 수 있게되겠네요.
 
 
코너가 이긴다면,
무조건 쎈거 한 대 이상은 걸리게 되어있는데,, 1라운드 또는 매 라운드 초반에 타격에 의한 ko로 이길 듯 합니다.
 
 
[코메인 이벤트]
토니 퍼거슨 vs 앤소니 페티스
 
퍼거슨의 무릎 상태가 관건이라고 봅니다.
 
퍼거슨이 올린 평소 훈련 영상을 보면
무릎 수술을 한지 얼마 안된 사람인데 너무 무리하는거 아닌가 라는 느낌을 줄 정도라서요.
 
개인적으론 복귀를 앞당긴 이유를 코너와 하빕의 경기가 잡혀있는 날에 자기도 경기를 잡으면,
둘 중에 한 선수가 아웃됐을 때 자기가 대타로 뛸 수가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복귀했다고 보여지거든요..ㅋㅋ
 
퍼거슨의 무릎 상태가 괜찮은 상태라면
즐겨쓰는 원투 & 미들킥 콤보로 tko 또는 다스초크 로 퍼거슨이 무난하게 이길 듯 싶습니다.
 
킥커인 페티스가 이긴다면... 퍼거슨의 무릎을 집중적으로 차서 tko 시키거나 (이러면 토니 퍼거슨을 다시는 ufc에서 못보겠지요..)
희박하지만 판정까지 가서 이기거나.. 일듯 합니다.
 
 
- 오빈스 생 프뤼 vs 도미닉 레예스
 
생 프루가 의외로 타격이 세더군요. 생 프루의 3라운드 tko 승으로 끝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 루이스 vs 볼코프
 
은가누와 붙었을 때, 테이크 다운을 하라는 코치의 말에 "나 그거 할줄 몰라.." 라고했던 루이스.
 
반면 강한 잽을 가지고 있는 볼코프는 베우둠 전에서 엄청난 주짓수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었죠.
 
테이크다운을 먼저 시도하는 쪽은 볼코프 일 것 같은데,
볼코프가 이긴다면 서브미션 승
 
루이스가 이긴다면 타격으로 인한 ko 승으로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 워터슨 vs 헤릭
 
판정까지 간다면 헤릭 펠리스의 승.
판정까지 안가고 승부가 난다면 2라운드 미쉘 워터슨의 서브미션 승 으로 결과가 나올 듯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ddress : 경기 부천시 부천로198번길 18 춘의테크로파크 202동 409 - 411호
  • Phone : 032-623-0466
  • Email : ilsinmold@naver.com

© 2019 일신금형.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